• 최근 본 상품
  • 없음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 결제수단별 환불 기간 상이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업체 입고>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 3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페이코,케이페이,페이나우 등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3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 3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3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

        (Ex. 2월 15일(금) 즉시취소/취소/환불 승인 > 2월 20일(수) 이내 결제사 취소 반영)
  •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상품정보, 상품출고일정 확인, A/S 등의 문의는 해당 상품페이지 > 고객상품문의 에서 직접 문의 및 답글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1 : 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 √ 공인인증서필수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반드시 필요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ㆍ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때,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나와요.
  • √ 인증서 저장매체 확인

    ㆍ 하드디스크가 아닌 USB 등 다른 매체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경우, 해당 매체를 선택하여야 인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저장한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손상된 경우 인증서가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ㆍ 고객님의 주거래 은행의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여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ㆍ 재발급 이후에도, 공인인증서 확인이 어려울 경우, BankPay(금결원) 고객센터 1577-5500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 은행별 가능 시간 상이함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민은행 : 00:00 ~ 24:00

     - 농협은행 : 00:30 ~ 24:00

     - 우리은행 : 00:00 ~ 24:00

     - SC은행 : 00:00 ~ 24:00

     - 기업은행 : 00:00 ~ 24:00

     - 외환은행 : 00:10 ~ 23:50

     - 수협중앙회 : 00:10 ~ 23:55

     - 신한은행 : 00:05 ~ 23:55

     - 한국씨티 : 00:00 ~ 24:00

     - 대구은행 : 00:00 ~ 24:00

     - 부산은행 : 00:05 ~ 24:00 

     - 한국산업은행 : 00:30 ~ 24:00

     - 광주은행 : 00:10 ~ 23:55

     - 제주은행 : 00:20 ~ 23:55

     - 전북은행 : 00:10 ~ 24:00

     - 경남은행 : 00:00 ~ 24:00 

     - 하나은행 : 00:15 ~ 23:50

     - 우체국 : 00:10 ~ 24:00

     - 새마을금고 : 00:30 ~ 23:30

     - 신협은행 : 00:10 ~ 23:50

     - 산림조합 : 00:30 ~ 23:30

    ㆍ 그 외 증권사별 이용가능시간 정보는 결제창에서 선택 시에도 확인가능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는 얼마인가요? 법인계좌로 가능한가요?
  • √ 최소 160원/1일 최대 300만원까지 , 법인계좌도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

    ㆍ은행에 따라 이용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나, 최소 160원/1일 최대 300만원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ㆍ고객님께서 인터넷 뱅킹 신청 시, 고객님이 설정한 1일 최대 이체금액 한도금액이 300만원보다 적을 경우 이체한도는 고객님의 이체 최대한도 금액을 우선시 합니다.

     

    [법인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법인계좌도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정상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ㆍ구매내역이 보이지 않을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  √ 판매종료 상품 구매불가

    ㆍ이미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ㆍ상품에 대한 평이 좋거나, 고객님께서 많이 찾아주신 상품은 판매 수량을 확보 후 다시 판매 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ㆍ총회게시판에 공동구매 요청을 많이 해 주시면 판매수량을 확보 후 다시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 √ ARS 카드승인 가능

    ㆍ전화로 수기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ㆍ상품주문시 ARS 카드승인을 이용하시면 문자메시지 전송 후 해당 번호에 전화하시어 음성ARS를 따라 카드번호 및 유효기간등을 입력하시면 손쉽게 결제가 진행됩니다.

    ㆍ만약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70-4667-2188 번으로 전화하시어 C/S팀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결제 서비스는 안전한가요?
  • √ 안전한 결제 서비스 제공

    ㆍ보안 인증 사이트로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ㆍ128Bit SSL 글로벌 서버 인증서가 설치된 보안 인증 사이트로 고객님의 정보와 구매 결제 정보는 SSL(Secure Socket Layer) Protocol로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부분 ]

    ㆍ 로그인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ㆍ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ㆍ 카드 결제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 SSL 암호화의 적용 여부 확인 방법 ]

    ㆍSSL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입력되면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며 해당 아이콘이 확인되면 고객님의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ㆍSSL이 적용된 주소는 https 로 시작됨을 알려드립니다.  

  •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신용카드 ARS외 기타 간편 결제수단 등 입니다.

     

    1. 신용카드 (체크카드)

    ㆍ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에 적용되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2. 실시간 계좌이체

    ㆍ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폰/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필요 없이 주문시 결제창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ㆍ결제 시 이체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3. 가상계좌

    ㆍSCJMALL에서 발급하는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여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ㆍ가상계좌는 일회성으로 주문 당 1개의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4. 간편 결제

    ㆍ SSG / L-PAY / 삼성페이 / 페이코 등의 간편 결제 제공

     

    5. 포인트

    ㆍ현금성 적립금으로 고객님께서 보유중인 포인트를 1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ㆍ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복합 결제가 가능합니다.  

  • 이미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 주문/결제 후 옵션 변경 불가

    ㆍ주문 완료 이후에는 주문의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ㆍ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 √ 주문/결제 후 결제수단 변경 불가

    ㆍ이미 주문/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ㆍ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 √ 신용카드 결제 수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

    ㆍ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 인터넷 안전결제(ISP)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비밀번호 잊어버렸을때?
  • √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

    ㆍ인터넷안전결제(ISP)란, BC/국민/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ㆍ거래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 주문/결제 과정에서 발급 받기 ]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방법 선택」에서 '신용카드'를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2. 카드종류와 할부기간을 선택 후 다음 버튼 클릭

     3. 안전결제(ISP) 서비스 결제창 하단의 안전결제 신청 바로가기 버튼 클릭

     4. 신용카드 번호와 E-mail 주소를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5.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6.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

    -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합니다.

    - 개인카드는 개인 공인인증서로 인증받을 수 있으며, 법인카드는 법인 공인인증서로 인증받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는 분실 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 재발급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하거나, 주문/결제 과정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 화면 하단의 ISP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변경하시면 됩니다.

     

    [ 매킨토시 사용자는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

    - 매킨토시는 일반 PC와는 다른 시스템 체계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와 인터넷 뱅킹, 사이버 증권거래 등 기타 금융거래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 향후 다른 금융 거래가 가능하면 안전결제서비스(ISP)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PC의 브라우저 사양 ]

    - 일반적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노트북,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매킨토시를 포함한 오래된 사양(MS Internet Explore 4.0 미만)이나, 특수한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안심클릭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 전자상거래 본인 인증을 위한 서비스

    인터넷 쇼핑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시행일시 :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 대상카드 : 외환/산은/롯데/현대/광주/씨티/제주/신협/삼성/신한/하나SK/NH 등

    - 인증방식 :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ㆍ30만원 미만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ㆍ30만원 이상 : 공인인증

     

    [ 주문/결제 과정에서 안심클릭 등록 방법 ]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방법 선택」에서 '신용카드'를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2. 카드종류와 할부기간을 선택 후 다음 버튼 클릭

     3. 안심클릭 서비스 결제창(카드번호 입력 창) 하단의 안심클릭 서비스 안내/등록하기 버튼 클릭

     4. 죄측 '서비스 등록'을 클릭 후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 코드,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 버튼 클릭

     6. 안심결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인터넷 안전결제(ISP)로 결제할 때, 오류가 확인됩니다.
  • √ 오류 현상 확인

    인터넷 안전결제(ISP) 이용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확인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안전결제(ISP) 신청 시, 'initialize fail(초기화 실패)' 또는 '플러그인 초기화'라고 확인되는 경우 설치되어 있는 안전결제(ISP)를 삭제 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① 열려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은 다음

         ② 시작 버튼 클릭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탐색기 실행

         ③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에서 KVPplugin00 Control 파일 삭제합니다.

         ④ 삭제 후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 를 신청하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다시 신청합니다.

     

    2) 카드번호와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화면이 종료되는 경우

         ① 시작 버튼 클릭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kvpvcd.dll을 찾습니다.

         ② 검색결과에서 C:WINDOWSSYSTEM32(SYSTEM) 위치에 있는 kvpvcd.dll 파일을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3) 해지한 카드의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는 경우

        ① 시작 버튼 클릭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vcard를 찾습니다. 

        ②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 결제는 무엇이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결제방법

    ㆍ가상계좌란 주문시 발급받은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는 방법으로, 주문할 때마다 새로운 계좌번호가 부여됩니다. 

    ㆍ발급받은 가상계좌 번호로 은행창구, ATM기기, 계좌이체, 폰 뱅킹, 인터넷뱅킹 등으로 입금이 가능하며, 입금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

    ㆍ주문 후 입금기한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ㆍ단, 입금기한 이내 판매가 먼저 종료되거나 매진되는 경우 판매종료시간 또는 매진 시점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 가상계좌 입금 가능 은행 ]

    기업은행, 외환은행, 국민은행, 농협중앙회, 우리은행, 신한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우체국, 하나은행, 수협중앙회 총 15개 입니다.  

  • 가상계좌로 주문했는데,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 √ 가상계좌 주문 후 입금은행변경 불가

    주문 완료 이후에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른 은행으로의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확인가능

    ㆍ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최대 20분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ㆍ입금완료 시, 마이페이지의 진행상태가 '입금대기중'에서 '주문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ㆍ입금완료 후 장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대기중'으로 확인된다면 전화보다 빠른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가상계좌 입금할 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입금금액이 일치하면 입금 확인 가능

    ㆍ가상계좌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 명이 달라도 입금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ㆍ주문 건당 1회의 고유 가상계좌가 발급되고 있어 입금계좌와 입금금액이 일치할 경우 입금자명에 관계 없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ㆍ상품 주문건은 실제 가상계좌입금 후 전산 반영까지 최대 20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입금 시, 일회성 계좌가 아닌 전용(고정)계좌를 발급받을 수는 없나요?
  • √ 일회성 계좌만 발급 가능

    ㆍ고객님의 소중한 금융정보 보호를 위해 전용(고정)계좌가 아닌 일회성 가상계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ㆍ가상계좌입금으로 주문하시면 결제번호 별로 일회성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해당 주문 건에만 사용 가능하므로 전용(고정)계좌에 비해 해킹이나 정보유출의 위험성이 더 적어 안전합니다.  

  • 가상계좌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확인가능

     

    ㆍ무통장입금 가상계좌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하단의 '결제정보'를 통해 입금은행, 입금계좌, 입금금액, 입금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ㆍ입금시, 주문 금액과 동일한 입금금액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할 때 거래불가라고 입금할 수가 없습니다.
  • √ 거래불가사유 확인 필요

    ㆍ가상계좌입금 시 거래불가로 입금할 수 없다면, 아래의 항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가상계좌는 일회성입니다.

    ㆍ입금을 시도하려는 주문의 가상계좌와 동일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해야 합니다.

    ㆍ1개의 가상계좌로 여러 개의 주문금액을 입금하실 수 없으며, 구매금액과 정확히 일치해야 입금이 가능합니다.

    ㆍ가상계좌의 입금기한이 경과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단, 결제예약한 상품 중 판매종료 시간이 입금기한 이내일 경우, 입금가능한 기한은 해당 딜의 판매종료 시간입니다.

    ㆍATM기기에서 입금할 경우 100원 단위 입금이 불가능하므로 은행 창구 또는 통장 및 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계좌이체를 해야 합니다.  

  •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 후 무통장입금 계좌로 한꺼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 √ 결제번호 별로 입금만 가능

    ㆍ여러 개의 상품을 각각 주문하여 여러 개의 결제번호를 부여 받으셨다면,결제번호 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로 각각 입금하셔야 합니다.

    ㆍ하나의 가상계좌로 한꺼번에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 시 장바구니를 통해 구매하려는 상품을 모두 담아 한번에 주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결제번호 별로 부여되는 가상계좌 확인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의 '주문번호'클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가 무엇인가요?
  • √ 계좌에서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바로 송금하는 결제방법

    ㆍ실시간 계좌이체란, 고객님 계좌에서 주문금액을 즉시 이체하여 결제하는 방법으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이용가능 은행 : 국민, 농협, 우리, SC제일, 기업, 외환, 수협중앙, 신한(조흥), 한국씨티, 대구, 부산, 한국산업, 광주, 제주, 전북, 경남, 하나, 우체국, 새마을금고, 신협, 산림조합 등 

    *그외 증권사도 가능

    ㆍ이체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고, 이체 즉시 입금내역 확인이 가능하며,은행에 따라 이용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나, 최소금액 160원/최대금액 300만원(1일)이 적용됩니다.

    ㆍ최대금액 300만원일지라도 인터넷 뱅킹 신청 시, 고객님이 설정한 1일 최대 이체금액 한도가 적을 경우 고객님의 이체 최대한도 금액을 우선시 합니다.

    ㆍ주문취소 시 은행에 따라 취소완료된 당일 또는 익일 취소되며, 취소금액은 이체하신 계좌로 환불, 입금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 √  주문/결제 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선택

    ㆍ고기엔에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ㆍ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 현금영수증 및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주문/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구분을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하신 후,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ㆍ현금영수증은 결제완료 후 48시간 이내에 발급되며, 구매시 결제창에서 입력된 정보로 발송된 메일에서 출력하시거나 현금영수증 정보가 국세청으로 이관된 후 국세청 사이트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직접 현급영수증 발행 가능

     

    ㆍ고기엔은 국세청이 지정한 코드로 현금영수증을 자진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ㆍ일반 상품의 경우 결제일 다음날부터 직접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을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승인번호는 해당 결제대행사(이니시스) 에서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ㆍ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메일수신내역에서 "승인번호"를 확인을 하시거나,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에서 영수증 조회 부탁드립니다.

    ( 공동구매건은 공동구매 신청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승인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ㆍ자진발급분은 발급일의 다음날부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조회 및 등록이 가능합니다.

     

    [ 조회 및 등록 절차 ]

    1. 국세청 홈페이지 로그인 후(http://www.taxsave.go.kr),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수정 >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 메뉴 클릭

    2. 승인번호, 거래일자, 금액 입력 후 “조회” 버튼 클릭

    3. 내역 확인 후 “등록” 버튼 클릭

    4.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등록 완료 

  •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 √ 크롬 / 웨일 / 익스플로러 엣지 브라우저에서 결제 가능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결제, 신용카드ARS,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한 내역 어디서 확인하나요? 구매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 √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확인 가능

    [주문내역확인]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상품 / 공동구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구매목록삭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의거하여 주문내역은 임의 변경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 PC 환경 확인 필요

    ㆍPC 환경 또는 Actice X 컨트롤러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 플러그인(Avtive X) 오류 자동복구 및 프로그램 실행 방법 ]

    ① KG이니시스 제공, http://www.inicis.com/blog/archives/496 사이트 접속

    ② 'INIpay 마법사' 프로그램 실행

    ③ 'INIpay 마법사' 안내에 따라 PC점검 및 결제창 플러그인 설치 진행  

  • 결제창이 작게 나와요.
  • √ 화면비율설정 확인

    결제창 안의 글씨가 크거나 작게 표시되어 화면의 일부가 보이지 않거나, 다음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 부탁드립니다.

     

    1. 키보드에서 Ctrl + - (빼기) 버튼 누르기

    2. 인터넷 브라우저의 보기 > 확대/축소에서 화면 비율을 100%로 설정  

  • 장바구니에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결제 버튼 클릭

    ㆍ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ㆍ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ㆍ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입금, 간편결제, 적립금 결제 5가지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상품 주문방법 ]

    ①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

    ② 우측 상단의 장바구니에서 담겨진 상품을 확인 후 바로 구매하기를 클릭

    ③ 상품을 수령하실 배송지 정보와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
  • √ 여러상품은 담아 결제할 수 있는 저장공간 

    ㆍ장바구니란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 곳에 상품을 모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ㆍ장바구니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한번에 모아 주문할 수 있습니다.(일부상품 제외)

    ㆍ상단영역 카트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장바구니로 이동합니다.  

  • 상품을 구매 할 때 여러가지 결제수단을 같이 이용해도 되나요?
  • √ 적립금만 중복결제 가능

     

    이용하실 수 있는 복합결제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간편결제 中 1 + 적립금  

  • 한번에 구매했는데 배송비가 더 나왔어요.
  • √ 상품페이지 > 배송정보 확인 필요

     

    ㆍ상품페이지 > 배송정보에 배송비에 대하여 상세히 기재 되어있습니다.

    ㆍ한개의 상품에서 한번에 구매시 묶음 배송이 되지 않을 경우 box 당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ㆍ단,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은 담아 한번에 결제하 실 경우 판매자가 모두 달라 각각 배송비가 부담 될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남아 있나요?
  • √ 로그인 후 장바구니 이용시 확인가능

    ㆍ로그인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신 상품은 다른 컴퓨터로 로그인하면 장바구니에 보관되어 있는 상품이 확인 가능합니다.

    ㆍ로그아웃하고 담아둔 상품은 다른 컴퓨터에서 남아 있지 않습니다.  

  • 모바일에서 장바구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 모바일에서도 장바구니 기능 사용 가능

    모바일에서도 장바구니기능을 이용하여 여러 상품을 담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주문하실 상품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공지사항    more >
고기엔의 포장 이야기
고서가 증명한 면연력 올리는 밥상N 한돈한우
고기엔 소, 돼지 잡는날
주문 및 입금 마감시간
평일 오전 09시 ~ 오후 17시30분
주말/공휴일 1:1 문의 게시판 이용
점심시간 오전 12시 ~ 오후 13시
*평일기준 오전 11시 주문건 까지 당일 출고 됩니다.
*택배 마감시간은 평일 오후 3시입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비용이 부담됩니다.